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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행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인해 회사에서는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고 있으나 세법상 수당을 지급받는 판매원의 주민번호는
반드시 수집되어야 합니다.

2018년부터 주민번호가 없는 판매원은 수당지급시 자동으로
은행에서 일시보류처리가 됩니다.
수당지급에 대한 세금신고를 할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일일이 전화드리기에는 그 수가 너무 많고,
간혹 통화를 원치 않으시는 분도 계십니다.

혹시 수당을 못받으신 분이 주변에 있으시다면
회사에 주민번호를 제공하였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1899-4765 로 연락주시면 주민번호 등록 후
수당지급을 재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주 금요일은 수당지급일 이다보니 통화량이 많아
다소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잠시 후 통화시도를 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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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고객 중 수집 허용 : 고객센터로 전화주시어 주민번호 뒷번호 제공
② 고객 중 수집 미 허용 : 마이오피스 로그인 후 주민번호 뒷자리 기재 후
고객센터로 재 요청 요망
③ 당일 주민번호 수집된 수당 보류자는 D+1 집행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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