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제품소개

뷰티/미용

젬무브 헤나젬
Extra Form
제품코드 NHG101
규격 1박스 / A세트, B세트, C세트, D세트
고객우대 가격 150,000원

720c829432.jpg

 

100% 천연 헤나 <젬무브 헤나젬>

 

젬무브 헤나젬은 어떤 첨가물도 없는 100% 완전한 식물 추출 가루제품이며, 단순 염색약이 아니라 두피케어는 물론 트리트먼트 효과, 모발의 케라틴 단백질 성분에 작용하여 모발의 광택 치유, 항균, 살균작용으로 두피의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시켜 두피질환(두피발진, 가려움증, 비듬 등)을 개선하며, 피부에 닿았을 때 서늘하게 하는 효과(Cooling effect)가 있으므로 <상열하한증>이 있는 분들의 두피열을 내리는데도 효과적입니다.

 

왜 젬무브 헤나젬인가?

 

1. 화학약품에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켜 줍니다.
2. 인체에 무해한 천연재료로서 염색시 두피의 화끈거림이나 자극이 없습니다.
3. 모발의 손질을 용이하게 해줍니다.
4. 두피를 개선시킴으로써 비듬, 가려움증을 해소합니다.
5. 머리카락 끝의 갈라짐을 방지합니다.
6. 모발의 탄력성과 선명한 빛깔을 부여합니다.
7. 자외선, 대기오염, 염수로부터 모발을 보호합니다.

 

헤나젬 사용법

 

● 레드 : 일반 자연머리, 새치, 흰머리에 사용
● 브라운 : 새치, 흰머리 염색

1. 헤나 가루를 미지근한 생수에 원하는 농도로 개어 30분정도 숙성시킵니다. (헤어에센스 10%희석)
2. 샴푸나 분무후 젖은 머리상태에서 골고루 염색합니다.
3. 비닐랩으로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감싼 후 1시간 정도 방치
4. 미지근한 물로 깨끗이 헹구고 가볍게 샴푸 후 헤어에센스로 마무리
※ 이온아이저물을 사용할 경우 헤나염색이 빠르고 쉽게됩니다.
※ 이온아이저 물을 사용할 경우 샴푸를 쓰지 않고 이온아이저 물로만
     헹굽니다. (염색 후 수시로 이온아이저물 분무)

 

제품구성

 

○ A세트 : 레드(5), 브라운(2), 카시아(1), 암라(1), 헤어에센스(200ml)

○ B세트 : 레드(2), 브라운(5), 카시아(1), 암라(1), 헤어에센스(200ml)
○ C세트 : 브라운(7), 카시아(1), 암라(1), 헤어에센스(200ml)
○ D세트 : 레드(7), 카시아(1), 암라(1), 헤어에센스(200ml)
○ E세트 : 카시아(10) - 염색보조제
○ F세트 : 암라(10) - 염색보조제


○ 부자재 세트 : 염색보(1), 브러쉬(1), 장갑 5조(10장), 수건(1), 스푼(1) : 11,000원 추가비용 발생

 

※ 샵가격 3개 구매, GBO가격 3개 구매, GM가격 구매시 부자재 1세트 공동 추가지급

 

헤나 시술 주의사항

 

1. 취급하고 있는 헤나종류로는 레드, 내추럴브라운, 카시아, 암라 4종류이며 모두 천연 100%입니다.
2. 천연 100%라고 해서 모든 사람에게 이상반응이 없다고는 볼 수 없으며 풀이나 나뭇잎 알러지반응이 있는 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헤나시술 시 (미용실에서 하든, 집에서 개인이 직접하든 상관없이) 가렵거나 이상반응이 보일 시 즉시 시술을 중단해야 합니다.
3. 레드는 로소니아이너미스라는 나뭇잎이고 대개의 사람에게 이상반응이 없습니다.
4. 네추럴브라운은 로소니아이너미스 40%에 인디고 60%로 배합되어 있으며 인디고는 쪽풀이라고도 하며 예로부터 청바지를 물들일 때 쓰였는 푸른색을 가진 나뭇잎입니다. 헤나 시술 시 로소니아색(붉은색)과 인디고의 청색이 만나면서 색을 어두운 계통으로 만들어 내는 작용을 합니다.
5. 카시아는 카시아라는 나무의 나뭇잎이고, 암라는 나무의 열매입니다. 대개 레드에 혼합해서 쓰는 용도이며 이상반응을 보인 사례는 거의 없습니다.
6. 지금까지 사례로 보면 인디고 성분에 반응을 보이는 고객이 가장 많았으며 반응의 현상은 어두운 색소가 피부에 침착(착색)되어 이마에서 얼굴까지 타고 내려오는 것입니다.
 - 시술 전 헤나 주의사항을 숙지하고 헤나 시술동의서를 고객에게 받기를 권유드립니다.
 - 아울러 이런 상황이 발생될 소지를 대비하여 배상책임보험을 가입하여 발생 시 즉각 대처가 될 수 있도록 권유드립니다.

720c829433.jpg

 


위로